홍보자료실

사진=시브코리아 김봉철(왼쪽),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 문희영 본부장(오른쪽)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대구지역본부장 문희영)이 시브코리아 김봉철 대표를 그린리더 37호로 위촉했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대구지역에서는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촉된 그린리더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아동옹호활동과 어린이재단의 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37호 그린리더로 위촉된 시브코리아 김봉철 대표는 "나눔은 여러 사람이 함께 하면 더 좋듯이 앞으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알리고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찬민 기자 lchm1224@imaeil.com

출처 : https://news.imaeil.com/page/view/2023042410113217818




시브코리아 대표 김봉철(왼쪽)


시브코리아(대표 김봉철)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사업장의 수익 일부를 기부하는 나눔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김봉철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키우고 있는 아동들을 돕는데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 또한 주위 분들이 나눔에 함께 동참하여 아이들이 올바른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초록우산 나눔현판은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해 정기적인 나눔활동에 동참하는 기업, 단체, 학교 등에게 제공된다.



이찬민 기자 lchm1224@imaeil.com 

출처 : https://news.imaeil.com/page/view/2023032709203026251




                 

@Copyright 2022. All Right Reserved. Hosted by Imweb